​LG유플러스, 2013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LG유플러스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경제, 사회, 환경 분야의 노력과 가치창출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해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속가능경영 이슈를 보고서에 담기 위해 자체 중요성 평가를 거쳐 △공유가치창출(CSV) 솔루션 개발 △고객정보의 안전한 보호 △고품질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 △체계적인 리스크 관리 △IT기반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등 5개의 핵심 주제를 선정했다. LG유플러스는 이를 보고서에서 중점적으로 다뤘다.

특히 공유가치창출(CSV) 솔루션 개발 이슈의 경우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사업인 ‘U+Biz 스마트크린’, 지능형 조명제어 시스템 ‘U+Biz iLS’, 급식 위생관리 솔루션 ‘U+Biz 스마트프레시’ 등의 개발 배경과 서비스 개요, 사회적·경제적 가치를 구체적으로 담아 이해도를 높였다.

고연순 LG유플러스 CSR팀장은 “LG유플러스는 시장선도 기업으로 우리 사회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해 이해관계자와 더욱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보고서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 지속가능경영 메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