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7/02/20140702091253509820.jpg)
[필리핀관광청 제공]
특히 이번 특강은 학생들의 여름방학 시기에 맞춰 다양한 연령대 학생들의 참여 유도와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수준별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어린 학생들을 위해서는 필리핀 국기 색칠하기, 고학년 학생들을 위해서는 다양한 필리핀 상식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우고 필리핀 현지 언어인 따갈로그어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름 무더위에 집에서 손 쉽게 만들 수 있는 필리핀 빙수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신청은 필리핀관광청 이메일(pdot@7107.co.kr) 또는 전화(02)598-2290로 원하는 일자로부터 일주일 전에 사전 신청하면 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21일 필리핀관광청 쇼룸 오픈 2주년을 맞아 내년 5월까지 필리핀 항공권 추첨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쇼룸을 방문해 추첨권을 작성하면 다양한 경품과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항공, 에어아시아제스트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무료 필리핀 커피 시음 이벤트도 선보인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이 필리핀 현지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서울 도심에서 필리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필리핀 문화를 몸소 경험하고 필리핀 여행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