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7월 한달 간 신규가입 고객 모두에게 5000원의 할인쿠폰 및 무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히어로 티몬, 쇼핑을 구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쇼핑히어로 티몬, 쇼핑을 구하다!' 프로모션은 티몬 ‘히어로’가 고객들의 쇼핑을 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동시에 야외활동이 많아 온라인쇼핑의 비수기인 7월의 신규가입 회원에게 극대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신규 회원 전원에게 지급되는 쿠폰은 모바일 앱을 통해 1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권이며, 추가로 2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 시 1000원씩 적립되는데 구입할 때마다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지급된다.
현재 티몬에서는 샤프란 3.1L 2개 6640원, 신라면 5개 2780원, 가그린 80ml 890원 등 엄선된 생활용품 30여종을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생필품 끝장세일’과 여름휴가철에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전국의 워터파크 입장권을 오션월드 스낵패키지 3만원, 원마운트 종일권 2만원,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입장권 26,000원 등으로 판매하고 있다.
티몬 이상협 CMO(마케팅총경영자)는 “휴가 시즌인 7월~8월은 온라인쇼핑의 비수기였지만, 작년부터는 모바일로의 구매가 많아지며 시즌에 상관없이 매출이 증가하고 있어 이를 극대화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냉방가전과 생활용품, 여행상품 등 여름 관련 상품들에 대해선 다양한 추가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신규가입 혜택과 더불어 즐거운 쇼핑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