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7/02/20140702175045924863.jpg)
루이까또즈 제공[루이까또즈]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루이까또즈는 온라인 직영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 따라 홈페이지에서도 루이까또즈 남성 편집숍 루이스클럽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맞춤형 스페셜 숍 카테고리를 구성해 신상품, 베스트셀러, 온라인 전용 상품, 쇼핑기획전 등의 쇼핑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용 패키지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기프트숍과 우수회원 전용숍 등 특화 매장을 구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멤버십 제도를 보강한 등급 조정과 포인트 제도 도입으로 회원 혜택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L포인트 제도는 활동한 만큼 적립된 포인트를 다양한 혜택과 교환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 등 매월 달라지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남성 편집숍의 경우, 온라인 직영몰에서 상품을 결제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픽업스토어' 서비스를 개시한다.
특히 루이스클럽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픽업스토어 서비스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3년만에 리뉴얼을 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큰 혜택으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찾고 싶은 온라인 매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