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오후 2시 탐스 50% 할인·아리따움 쿠션틴트 1+1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8 12: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8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탐스 '하프타임' 이벤트… 2시부터 50분간 50% 할인
 

[사진=탐스 홈페이지]


신발 브랜드 탐스(TOMS)가 7월 1일, 8일, 15일, 22일 오후 2시부터 2시 50분까지 50분간 '하프타임(Halftime)'을 진행, 이벤트 상품은 45% 할인에 5% 적립률을 적용해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하다. 탐스 홈페이지 상단의 주황색 바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입장이 가능하다.



플랫폼 통합 사이트 오픈… 세인트 제임스 20% 할인 이벤트
 

[사진=플랫폼 홈페이지]


플랫폼 통합 사이트가 7월 8일 오픈한다. 월계관 로고 브랜드로 유명한 스테티셀러 '프레드 페리', 마린룩의 대명사 '세인트 제임스', 플랫폼숍 사이트를 각각 운영해온 공식 수입처 플랫폼이 8일 리뉴얼을 통해 통합 사이트를 오픈한다. 플랫폼 통합 사이트 오픈 이후에는 하나의 ID로 3개 사에 접속할 수 있고, 적립금도 통합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오픈 행사로 세인트 제임스의 인기 아이템인 MINQUIERS(망키에르), 우먼 웨어 GALATHEE(가라티) 티셔츠를 한정수량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인트 제임스는 공식 수입처 플랫폼 온라인숍과 세인트 제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쿠션틴트 1+1·원더 컬러 헤어크림과 헤어코팅 1+1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은 7월 2주차 '위클리 핫' 이벤트로 7월 13일까지 워너비 쿠션틴드 1+1, 원더 컬러 헤어크림과 헤어코팅 1+1 행사를 진행한다.
‘워너비 쿠션 틴트’는 스틱제형의 ‘틴트’와 ‘스머징 쿠션’이 일체형으로 설계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신상컬러 11종을 포함해 21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홈 셀프케어용 초알뜰 염모제 ‘원더 컬러 헤어크림과 헤어코팅’도 1+1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7월 19일까지 1000명을 추첨해 ‘원더 컬러 헤어크림과 헤어코팅’ 제품 중 한 가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들에게 해당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단 VIP나 VVIP는 10%의 추가할인과 멤버십 데이 할인, 모바일 쿠폰 및 기타 쿠폰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뷰티포인트 구매 및 적립도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 '진짜 시원한 놈이 온다!' 이벤트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는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아이스 음료를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는 '진짜 시원한 놈이 온다'라는 콘셉트로 던킨의 아이스 음료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진짜 시원한 표정을 지어라!' 이벤트는 던킨 아이스 음료를 마셨을 때 느껴지는 시원한 표정을 자신만의 사진으로 재미있게 표현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즉석경품으로 쿨라타, 스무디 등 아이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하고 주간 베스트 10명, 이벤트 전체기간 중 시원한 표정 베스트 3명에게는 던킨도너츠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로 1일 3회 참여 가능하다. '진짜 시원한 놈을 즐겨라' 이벤트는 '카라멜 던카치노', 사과스무디', '자두코코 쿨라타' 3가지 아이스 음료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한시간 내에 얼음을 깨는 게임을 진행하면 아이스 음료 교환권 및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간은 7월 15일까지며, 1일 3회 참여 가능하다.



아웃백, 여름한정메뉴 라틴썸머 프로모션 '라틴, 어디까지 가봤니?'
 

[사진=아웃백 홈페이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7월 31일까지 여름 한정 메뉴 '라틴서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라틴,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지도 위 10개의 라틴 나라(멕시코,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브라질, 등)를 마음에 드는 순서대로 클릭하면 된다. 5개 나라 클릭 시 치폴레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 증정, 10개 나라 클릭 시 라틴 여행을 위한 자동 응모에 완료되는 이벤트이다. 아웃백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일 1회만 클릭할 수 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원하는 라틴 나라 여행권을 증정하고, 2등 당첨자 5명에게 여름 한정 라틴메뉴 커플세트인 7만 원 상당의 도스 아미고 세트를, 3등 당첨자 10명에게 디지털 금액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스탬프를 5개만 찍어도 치폴레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 쿠폰(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을 100%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5일 개별 연락을 통하여 발표된다.



동원몰 ‘빈칸 채우고 참치 받자' 건강푸드 참치캔 이벤트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에서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은 7월 30일까지 '건강푸드 참치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빈칸 채우고, 참치 받자' 이벤트를 통해 참치캔과 관련된 세 가지 퀴즈의 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5명에게 동원참치 85g 10캔을 증정한다. 또 참치캔을 높이 쌓은 사진을 등록한 고객 중 가장 높이 쌓은 3명을 선정, 쌓은 개수만큼의 참치캔을 증정하는 '누가누가 높이 쌓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기발한 방법으로 참치캔을 쌓은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동원참치 100g 30캔을 증정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판에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로레알파리 ‘올레오 테라피 오일 인퓨즈드’ 7월 한국 공식 출시
 

[사진=로레알파리 제공]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104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로레알 헤어 연구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6가지 플라워 오일 블랜드가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신개념 프리미엄 보태니컬 헤어 케어 프로그램 ‘올레오 테라피(Oleo Therapy) 오일 인퓨즈드’를 2014년 7월, 한국 공식 출시한다. ‘로레알파리 올레오 테라피’는 6가지의 플라워 오일 블렌드(카모마일, 코코넛, 아르간트리커넬, 아마인, 연꽃, 띠아레)가 풍부한 영양 성분을 공급하여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계면 활성제를 구성하는 원소 중 하나인 SULFATE 성분이 첨가 되지 않아 풍부한 거품과 함께 저 자극의 부드러운 샴핑을 경험하고 모발 본연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되살려준다. 아울러 로레알파리 올레오 테라피 헤어 케어는 세계적인 헤어 살롱 아티스트로부터 영감을 받은 저자극 포뮬러의 토털 헤어 케어 프로그램으로, 헤어 살롱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전문적이고 프리미엄한 보태미컬 헤어 케어를 집에서도 직접 할 수 있다.



에쏘띠, 섬유향수 4종 출시
 

[사진=아미코스메틱 제공]


뷰티 토털 케어 브랜드인 ‘에쏘띠’가 명품 향수를 그대로 재현해 낸 신제품 ‘드레스 퍼퓸 미스트’를 출시했다. 에쏘띠에서 출시한 ‘드레스 퍼퓸 미스트’는 의류, 침구류, 쇼파, 신발장, 자동차 내부 등 언제 어디서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향균 및 탈취 작용이 뛰어나며 명품 향수를 그대로 재현해내 쾌쾌한 냄새가 진동하는 여름철에도 은은하고 매력적인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쏘띠 드레스 퍼퓸 미스트는 센슈얼 액트리스, 섹시하트, 차밍 체인지, 프레시 플로럴 등 4종류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센슈얼 액트리스는 고혹적인 연꽃과 부드러운 발사목 머스크가 어우러진 우아한 향, 섹시하트는 플로럴 후루티 계열의 라스베리 블랙 커런트가 어우러진 여성스러운 향, 차밍 체인지는 프레시향으로 레몬잎, 복숭아 꽃 등의 청순하고 맑은 향, 프레시 플로럴은 불가리안 로즈와 아이리스가 어우러져 신비한 향을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