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자사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휴가철 고객의 시원한 드라이브를 위해 전국 470여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해피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피썸머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A/S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이 고객만족 캠페인의 일환에서 여름철 차량점검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실시하는 행사로, 르노삼성차는 7월 한 달간 행사품목을 교환, 정비한 고객 총 1150명에게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솔루션은 여름철 필수 정비품목인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패드, 배터리, 타이어 중 1개 품목 이상을 교환한 고객은 이번 행사에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에 당첨된 1등 5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10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 3등 1000명에게 모바일 베이커리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7월 31일까지 타이어 2개 이상 교환 시 타이어 공기압측정기를 교환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별도 진행된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해피썸머 이벤트는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 길을 만들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피썸머 이벤트’ 당첨자는 8월 18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며, 이벤트 경품은 8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