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2주년 기념 ‘의리’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9 12: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엠게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오는 8월 6일(수)까지 ‘나이트 온라인에 대한 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5일(화) 서비스 12주년을 맞는 ‘나이트 온라인’은 오랜 기간 ‘나이트 온라인’을 아껴 준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 내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8월 6일(수)까지 ‘KNIGHT 12th’의 낱말들을 모아 백화점 상품권과 케익 교환권에 응모하거나, 경험치,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 아이템 및 ‘12주년 기념 엠블럼’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낱말은 몬스터 사냥이나 상대 국가 이용자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내 모라돈 앞마당에 8시간 마다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높은 경험치와 기여도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트 온라인’ 계정 생성 연차가 1, 5, 10년 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방어력과 체력을 상승시키는 업적 타이틀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룰렛을 돌려 획득한 포인트로 특별한 혜택의 아이템 패키지인 스위칭 프리미엄 1년 이용권, 희귀 방어구인 로제타 방어구 풀세트, 나이트 온라인 게이밍 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행운의 룰렛은 게임에 접속하면 2시간 마다 지급되는 이벤트 코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혹은 60일 동안 접속이 없는 휴면 이용자들을 위한 ‘귀환자 시스템’의 혜택이 강화되고 기간도 기존 14일에서 30일로 늘어난다. 귀환자들은 스킬, 스텟 초기화 및 아이템 대여, 버프 지원 무료, 경험치와 기여도 상승 엠블럼을 받을 수 있으며, 귀환자가 포함된 파티는 사냥 시 경험치와 기여도 획득량이 증가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