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S/S 시즌 오프 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9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디안, 앤섬, 브루노바피 등 입점 브랜드 제품 최대 50% 할인

[사진=세정]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봄여름 상품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했다.

웰메이드는 남성 캐주얼, 남성 정장, 여성 캐주얼, TD 캐주얼, 아웃도어, 패션잡화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편집숍 형태의 패션 전문점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원스톱 멀티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행사는 인디안, 앤섬, 브루노바피, 피버그린, 듀아니, 써코니, 캐터필라, 웰메이드 아카이브, 웰메이드 프로덕트 등 웰메이드 입점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전국 380여 개의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단, 입점 브랜드 중 TD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는 전 제품에 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기존 노세일 제품은 행사기간에 한해 2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웰메이드 홈페이지(www.wellmadekorea.com)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웰메이드 4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웰메이드’ 네 글자로 4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그 중 15명을 추첨,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올 봄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휴가철 가족 단위의 바캉스나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한 곳에서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