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정통 무협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무협영웅전 for Kakao’는 무협이라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 게임이다. 약 860회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협 컨텐츠를 선보이며, 카드 배틀 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무협영웅전’은 소설 속 인연을 바탕으로 협객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무협영웅전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주 레벨 업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협객 강화 재료, 3성 영물 보물함, 4성 방어구 보물함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5만원이상 원보를 구입하면, 3000원보(5만원 상당)를 추가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김용의 무협서적인 의천도룡기(3명), 신조협려(3명), 사조영웅전(3명),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을 드리는 ‘충전 보상 이벤트’도 진행 된다. 또 흩어진 비급 조각을 모아 무림 비급을 완성하면 3∙4성 방어구 보물함을 획득할 수 있다.
문파를 만들어 협객강화재료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문파로 모여라’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된다. 10명의 문파원을 모집하면, 모든 문파원에게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카카오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 수에 따라 원보 및 5성 레어카드가 지급된다. 3가지 풍성한 이벤트가 담긴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무협영웅전 for Kakao’의 게임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http://goo.gl/sUFTwb)에 접속하면 되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oo.gl/sgXGSW)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