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복날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복날 맞이 몸보신 프로젝트’ 이벤트는 오는 24일(목)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각 단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먼저, ‘캐릭터 몸 보신하기’ 프로젝트를 통해 특별 아이템과 일반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 출연하는 ‘아빠 꼬꼬’를 사냥해야 얻을 수 있는데, ‘아빠 꼬꼬’는 ‘아기 꼬꼬’를 가격해야 등장한다. 이벤트 특별 아이템은 후라이드 치킨 링과 양념 치킨 링, 삼계탕 아뮬렛으로 생명력 재생, 기력 재생, 근력 재생 등의 성능을 지녔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하는 ‘보양식 추천하기’ 이벤트를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하고 싶은 보양식 사진을 추천 사유와 함께 스크린 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코스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메카닉 코스튬 박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슈퍼리어 코퍼오어’ 아이템이 이벤트 기간에만 한정 판매 된다. ‘슈페리어 코퍼오어’는 에이징 이용시 모든 차수에 걸쳐 장비 아이템의 소멸 확률을 없애주며, 성공 확률이 30% 증가하는 이벤트 특별 아이템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본격적인 삼복더위에 지친 유저분들을 위해 ‘몸보신 프로젝트’라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프리스톤테일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