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유명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아이템 출시 및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국내 온라인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왕국’ 제휴 프로모션으로, 게임 내에서 ‘엘사’, ‘올라프’, ‘크리스토프’ 등 주요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휴양지 올라프 의자’, ‘스벤 라이딩(썰매)’ 등 ‘겨울왕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왕국’의 캐릭터와 소품들은 모두 ‘메이플스토리’의 분위기에 맞게 재탄생됐으며, 8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유저들이 ‘엘사’, ‘크리스토프’ 등 겨울왕국의 캐릭터 의상 아이템을 모두 착용하면,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겨울왕국의 주인공’ 퀘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내에서 ‘겨울왕국 기상효과’ 아이템을 사용하면 겨울왕국의 OST인 ‘렛잇 고(Let it go)’ 음악이 나오거나 캐릭터들의 얼굴과 헤어스타일을 겨울왕국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는 등 재미있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겨울왕국 아이템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겨울왕국 피규어’, ‘올라프 인형’, ‘올라프 USB’ 등 선물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왕국’ 제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