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초밀착 백허그 '포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4 12: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의 초밀착 파자마 백허그가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연출 이동윤) 측은 14일 커플 잠옷을 입은 채 백허그를 하고 있는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분에서 임신을 계기로 김미영(장나라)과 결혼을 하게 된 이건(장혁)이 결혼식 직후 미영과의 하룻밤이 계략에 의한 것이었다는 것을 알고 분노를 표출, 미영과 건의 결혼생활이 결코 순탄치 않을 것임을 시사한 바 있다.

그러나 공개된 스틸 속 장혁과 장나라는 파란색과 분홍색으로 색깔만 다른 커플 잠옷을 입은 영락없는 신혼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장나라를 뒤에서 꼭 끌어안은 장혁과 장혁의 팔 안에 쏙 들어간 장나라의 초밀착 백허그가 포착되면서 결혼생활과 함께 두 사람 사이에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인지 관심을 높이있다.

위트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신들린 연기력, 매회 쏟아지는 명장면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 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