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천호식품, 여름보양식 흑염소 홈쇼핑서 '열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4 09: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나 삼복더위는 초복, 중복, 말복으로 나뉘어 많은 이들이 자신에게 맞는 보양식을 선호하는 시기이다.

특히 더위에 지친 몸과 약해진 체력을 챙기기 위해선 이열치열(以熱治熱)! 흑염소는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여름 건강을 지키는데 안성맞춤인 건강식품이다.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여름보양식으로 제격이라는 흑염소는 한 방송 매체에서 소개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름 보양식으로 흑염소 만한 게 없다는 것은 옛 문헌 곳곳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속을 덥게 하고 심신을 안정시킨다’. ’원양을 보하고 강장에 도움이 된다’. ’기를 보하고 기운을 끌어 올려준다’ 등 흑염소는 우리 선조들이 여름마다 챙겨 드시던 대표적인 보양식품이었다.

건강을 생각해서 흑염소를 먹고 싶은데 그 특유의 냄새가 걱정인 사람들이 많다. 또 많은 사람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기 위해 흑염소 엑기스를 찾는 편인데, 그마저도 믿을만한지 의심스러울 때가 있다. 천호식품 '흑염소 한마리'는 이런 분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천호식품 '흑염소 한마리'가 TV홈쇼핑에서 5500세트 이상 판매가 되는 등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사진=천호식품 제공]


천호식품은 건강식품만 30년!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흑염소를 지하 330미터 천연 암반수만를 사용했다. 첨단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한 흑염소 한마리는 이미 홈쇼핑에 3차례 방영되어 1,2회 매진 기록을 달성하였고 지난 3번째 방송만으로 5500세트 이상이 판매된 것으로 보아 그 열기가 얼마나 뜨거운지 가늠할 수 있다.

여기에 여성에게 좋다는 당귀와 백수오 등을 첨가하여 '흑염소 한마리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 이미 한 차례 방영해 기존 '흑염소 한마리'의 열풍을 잇는 새로운 건강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흑염소 한마리 플러스'는 15일 오전 7시 1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생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