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라테일과 함께하는 8주년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라테일의 정식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7월 16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출석 체크 및 신규 / 복귀 유저 혜택 제공 △신규 캐릭터 육성 보상 △이벤트 던전 공개 △경품 추첨 △스크린샷 콘테스트 등을 골자로 진행된다.
먼저, ‘라테일의8주년! 8을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매일 8분만 접속해도 애완동물, 뷰티 쿠폰, 각종 비약, 패션,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기간 내 신규 회원 및 복귀 유저에겐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세리스 장비 상자’가 추가 지급된다.
두 번째로, 신규 캐릭터 ‘카드마스터’ 육성 이벤트가 실시된다. 새롭게 추가된 ‘카드마스터’를 생성하고 육성 시 특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애완동물 상자’, ‘경험치 비약’, ‘명인의 부츠’, ‘명인의 클립’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고, 100 레벨 이상 달성한 모든 유저에겐 한 번에 50 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경험치 포션이 지급된다.
세 번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요일마다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무한 사냥이나 몬스터 피하기, 대포 쏘기 등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 던전이 열리고 이를 클리어 시 게임 아이템 및 버프 등 혜택이 제공된다.
공식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 방송국 지식 채널에 ‘카드마스터’ 육성 팁을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베어팬 분양권’과 ‘투명 잔상 거울함’, ‘히어로즈 젬 상자’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친구와 함께 ‘카드마스터’ 육성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을 올린 유저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