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오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펀 패밀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펀 패밀리 서머 패키지 이용객은 그랜드 룸 1박에 가족 고객 전용 ‘밀크 라운지’, 독일 놀이성장 가구 브랜드인 아이베 키즈 룸 및 키즈 워크숍 등의 이용이 가능하고 엄마와 아이를 위한 선물로 구성된 밀크 박스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실내.외 수영장, 24시간 체육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룸서비스와 델리를 제외한 레스토랑 이용 20% 할인,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용 10% 할인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펀 패밀리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은 ‘밀크 라운지’에서 편리한 객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조식, 이브닝 칵테일, 올 데이 스낵타임 서비스도 제공된다.
호텔 측은 ‘밀크 라운지’에 자녀를 위한 독일 놀이성장 가구 브랜드 아이베(Eibe) 키즈룸을 마련하고 12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키즈 워크샵도 진행한다.
호텔 베이커리 주방장과 컵케이크 만들기, 무스토이 인형 만들기, 테이블 매너 배우기, 남산공원 아이스크림 탐험, K-pop 클래스 등에 무료 또는 유료로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41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02)799-88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