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등록 하루만에 6만7000명 ‘성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8 13: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을 만나다’가 사전등록 예약 하루 만에 누적 신청자 6만7000명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지난 17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 하루 만에 6만7000명 이상의 사전 예약자가 몰렸다. 와이디온라인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라는 타이틀과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라는 장르에 대한 기대감이 이 같은 결과를 낳은 것으로 보고 있다.

스피디한 움직임과 타격감으로 시원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게임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http://goo.gl/4NQoDS)를 통해 손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 유저 전원에게 20루비 및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친구 추천 이벤트로 문화상품권,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앞서 KBS2TV 개그콘서트 ‘만수르’ 코너에 등장, 색다른 허세개그를 선보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송준근’을 ‘드래곤을 만나다’의 홍보모델로 선정해 많은 화제가 됐다.

한편 ‘드래곤을 만나다’는 지난 17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breake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