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중인 도서를 구매하면 여권케이스를 증정하거나, 유아동과 초중고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을 위해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는 누구나, 여행을 꿈꾼다’ 이벤트는 행사도서 1권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독자들 모두에게 여권 케이스를 증정한다. 여권 케이스는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강풀의 <얼음 땡> 등 8가지 다양한 책 이미지로 구성돼 있으며, 도서 주문 시 여권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여름 추천도서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은혜 갚을 교보제비’ 이벤트는 LG울트라그램, 아이패드 미니 등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이벤트는 8월 14일까지다.
초중고등학생들은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참고서를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문구세트, 독서대, 목걸이용 선풍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goo.gl/Yyh0wk)을 확인하면 된다.
이 외에도 아시아나항공권을 구매 시 도서교환권 5000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도서교환권은 교보문고가 선정한 ‘바캉스 추천도서’ 72종을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고, 전국 교보문고 14개 지점(대학교내서점 제외)에서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