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 누적 신청자가 14만명을 넘어섰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드래곤을 만나다’는 신청시작 일주일도 채 안된 시점에서 이미 14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신청자가 몰렸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와이디온라인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 성공적인 비공개테스트를 진행, 안정된 게임컨텐츠와 실감나는 전투액션으로 아찔한 ‘손’ 맛을 제공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등록 14만 돌파를 기념해 ‘드래곤을 만나다’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송준근의 축하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송준근은 KBS2TV 개그콘서트의 ‘억수르’ 코너에 등장, 실제인물인 ‘만수르’를 모티브로 다양한 허세개그를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한편 ‘드래곤을 만나다’는 사전예약 14만 돌파와 함께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 뽑기권과 5,000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드래곤을 만나다’의 홍보모델 ‘억수르’ 송준근의 캐릭터가 그려진 ‘재물기원 순금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스피디한 움직임과 타격감으로 시원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게임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 http://goo.gl/4NQoDS를 통해 손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