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와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 380 론칭을 기념하여 페이스북에서 ‘카페베네와 함께 ASIANA 380타고 LA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 380과 관련된 내용으로 랩핑된 카페베네 매장 3곳(압구정갤러리아점, 신사역사거리점, 강남대로점)을 방문, 인증샷을 찍어 아시아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A380 LA 무료 왕복항공권(1등, 1인)과 동남아 무료 왕복항공권(2등, 1인), 카페베네 모바일 기프티콘(380 행운상, 38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위 3개 매장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부채를 매장 당 1만 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며, 쿠폰 사용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카페베네는 2011년 필리핀 현지에 첫 매장을 낸 후, 마닐라 시내의 대형몰과 전시장 등을 비롯해 필리핀 루손섬의 중남부에 위치한 마카티시티 지역 '알리알라에비뉴점' 등 총 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카페베네는 해외 진출을 시작한 2011년부터 글로벌 진출 전략의 일환으로 아시아나 항공기 국제선과 국내선에서 카페베네 커피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카페베네 종이컵도 기내에서 제공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글로벌 커피기업을 지향하는 카페베네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과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카페베네 필리핀 매장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의 발걸음이 더욱 잦아지길 기대하며, 또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나 380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