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모집기간은 22일부터 30일까지로 지원자격은 학사 취득자, 2014년 8월 학위 취득예정자, 법령에 의해 위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로 학부전공과 다른 전공분야도 지원 가능하다.
성신여대 파티플래너 석사과정은 국내 최초로 개설된 것으로 각종 파티와 축하연, 문화오락 이벤트 및 기념행사, 기업행사 연출 등을 기획 마케팅 하는 이벤티스트와 파티기획자로서의 CP&M 실무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특수대학원의 석사학위과정이다.
국내 파티플래너 1호인 윤지현 파티센터 대표가 지도교수로 체계적 이론과 현장 노하우를 전달한다.
성신여대의 파티플래너 석사과정은 전문 인재양성을 위해 이론과 실무를 담당하는 전문교수진이 맡는다.
석사 전공생들은 청룡영화제 리셉션 파티, 부산국제영화제 파티, AIG손해보험 창립 60주년 파티 등 다양한 현장경험에 윤지현 교수의 지도로 참여해 CP&M 심화실습을 강화하고 실무능력을 함양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남녀 누구나 지원가능하고 전형방법은 서류(학부성적) 50%와 면접 및 구술시험 50%로 100점 만점 기준으로 전형요소 별 반영비율에 따라 일괄 합산해 전체 성적순으로 선발한다.
인터넷접수는 22일부터 30일까지 성신여자대학교 홈페이지(www.sungshin.ac.kr) 또는 진학사(www.jinhakapply.com)에서 접수 가능하다.
서류제출은 31일까지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요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홈페이지(www.sungshin.ac.kr/gsii)와 대학원 교학팀(02-920-7087)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