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타일리쉬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이 여름을 맞아 신규 업데이트 ‘각성’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각성’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클래스별 스킬 및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카발 온라인의 특징인 액션의 재미를 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클래스별 스킬 레벨당 공격률 상승, 방어율 증가 수치 상향, 배틀모드 시너지 밸런스 조정 등 7개 클래스 모두 스킬 및 밸런스가 조정되어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타쿰 프로스트, 라바 헬파이어 등 4개의 DX 던전에 각성모드가 추가되어 개편된 캐릭터로 더욱 스릴있게 던전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아이템 에픽 옵션 등급을 높여 최강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에픽 부스터’가 공개되었다. 에픽 부스터는 각성모드 DX 던전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여 네 가지 원석을 모아 원소의 결정으로 만들어 구매할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은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빙고를 맞춰가며 코인을 모아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돌아온 빙고왕’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 점수를 모으면 순위별로 상품을 지급하는 ‘최강 길드에 도전!’ 이벤트를 8월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카발 온라인 업데이트에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새롭게 개편된 카발 온라인 캐릭터와 함께 시원한 액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각성’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발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