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패키지는 바다를 보며 힐링하는 야외 오션풀과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성인2인, 어린이2인/1박당1회)과 쁘띠빠라디의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2개 제공, 이 호텔의 야외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담 팀이자 호텔 밖 부산관광을 스토리 있게 경험하는 레오(LEO)팀의 여름 엑티비티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늦여름 동안 야외 오션풀에서는 독일 명품 음향기기 브랜드인 젠하이저와 손잡고 사일런트 파티도 주중(일-목)에 한해 매일 진행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젠하이저 프리미엄 헤드폰과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젠하이저 오션풀 사일런트 파티 기간은 8월17일부터 28일, 일-목 주중에 한정된다.
이용시간은 오션풀의 정식 오픈 시간 이후인 밤 10시부터 11시까지이며 기상악화 시 일정이 취소될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할 경우 이번에 상설로 오픈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하바 키즈라운지 이용과 키즈 라운지 내에서 진행하는 하바 교구놀이도 참여할 수 있다.
하바 교구놀이는 패키지 예약과 함께 별도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
릴렉스 섬머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일-목) 본관 씨티뷰 디럭스룸 1박 기준 26만원부터, 객실 뷰와 요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세금 및 봉사료가 별도로 부가되며 객실은 2인 기준으로 초과인원에 대해서는 추가요금이 있다.
주중 투숙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면 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051)749-2111~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