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박신혜, 아가타 뮤즈로 발탁…모태 미녀 뽐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1 15: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신혜/사진=유끼]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배우 박신혜가 프랑스 주얼리 '아가타 파리(AGATHA PARIS)'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스타럭스는 8월 1일 10-30대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박신혜가 '아가타 파리'를 대표하는 새 얼굴이 됐다고 밝혔다.

'아가타 파리'의 2014 F/W 시즌 화보에서 박신혜는 자신이 갖고 있는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모태 여신의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박신혜는 이번 촬영에서 아름다운 미소와 다채로운 포즈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화보 속 박신혜는 아가타 파리의 시그니처인 '스코티'가 돋보이는 컬렉션과 함께 얇은 라인의 팔찌와 쁘띠사이즈의 시계 등을 레이어드 해 여성스러운 선을 강조했다. 또 그는 손가락 마디마디에 너클링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직접 고른 주얼리로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새로운 뮤즈인 박신혜는 러블리한 느낌, 변화하는 트렌드에 꼭 맞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패션 센스까지 다방면에서 아가타 파리와 닮은 점이 많다"며 "브랜드 타깃 층인 20대는 물론, 국내외 고른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박신혜의 활약과 함께 아가타 파리의 새로운 컬렉션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