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가 정식으로 출시됐다고 5일 밝혔다.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 스피디한 움직임, 시원한 타격함과 함께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비공개테스트를 진행, 참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3주가 채 안된 사전등록 기간 동안 사전등록 누적참여자 수가 40만을 돌파 하는 등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기도 했다. 또한 ‘억수르 게임’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억수르 부적, 순금 이벤트 등 개그콘서트의 ‘억수르’코너를 소재로 한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출시를 기념해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 받은 후 일정 레벨(3, 6, 9)을 달성하면 게임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선물한다. 1-15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할 경우에도 아이템이 증정된다.
2가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템, 기프티콘 및 1돈짜리 억수르 순금 부적과 갤럭시 탭 10.1 등의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며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 또는 공유하기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는 캐쉬 아이템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억수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SKT 사용자들에게는 2주간 데이터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중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1만명 고객에게는 ‘드래곤을 만나다 게임데이터 평생 무료’ 혜택을 선사하고, 10만명에게는 8월 한달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안드로이드로 먼저 출시되었으며 카카오게임하기 및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게임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http://goo.gl/DYjkrJ)에 접속하면 되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