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의 혁신적인 ‘애니데이터 기술(AnyData Technology)은 모든 플랫폼(물리적∙가상 환경)과 모든 시스템(윈도∙리눅스, VM웨어, 패러럴즈, 오라클), 모든 MS 애플리케이션(Exchange∙SQL 등)을 지원하는 차세대 시스템 및 데이터 보호 기술이다.
아크로니스 솔루션은 애니데이터 기술을 적용하여, 단일 제품으로 복잡한 IT 인프라 환경을 통합적으로 지원해 관리의 복잡성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로써 IT 관리자의 시스템 및 데이터 관리의 효율성이 증대하고, 복수의 솔루션이 존재함으로써 발생하는 성능 저하도 크게 감소하게 된다.
아크로니스는 올해 초 제품 리네이밍(Renaming)과 글로벌 홈페이지 리뉴얼, 이기종 복원 기능 및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을 옵션이 아닌 기본 기능으로 포함시키는 등의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전략을 실시한 바 있다.
로랑 드데니스(Laurent Dedenis) 아크로니스 글로벌 총괄 사장은 “한국 기업들도 복잡한 IT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과 안전한 보안 액세스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며,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이 이러한 고객의 수요를 빠르고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것이다”라고 국내 시장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