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감성 판타지 SNG ‘쉐프드버블’, 헬로키티 아이템 추가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SNG ‘쉐프드버블(국내 서비스 명 두근두근레시피)’에 ‘헬로키티’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인기 캐릭터와의 시너지 효과로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상대로 한 세몰이가 예고되고 있다.

게임빌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와 모바일게임의 콜라보레이션 1탄으로 ‘스페셜 헬로키티’ 4종을 공개했다.

‘헬로키티 글로브’, ‘헬로키티 토스터’, ‘헬로키티의 집’ 등 깜찍한 아이템의 등장으로 훨씬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연말까지 ‘세계 여행’, ‘놀이동산’, ‘크리스마스’ 등 총 40종의 테마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유저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게임빌과 레드픽(대표 신봉철)이 손잡고 선보인 ‘쉐프드버블’은 꼬마 마녀 실론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마법 글로브 속 마을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운영하는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자유도 높은 게임성으로 인해 중국, 일본 등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호평을 받아 왔으며, ‘공룡알 탕위안’, ‘코끼리 등심 커틀릿’ 등 세상에 없는 레시피의 마법 요리와 특색 있는 인테리어, 150가지 이벤트 퀘스트 등 풍부한 콘텐츠가 자랑거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