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가 개발한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가 T스토어 출시 3일만에 무료 애플리케이션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일 T스토어에 출시한 ‘세컨어스’는 런칭 직후 무료 애플리케이션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13일부터는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순위는 게임을 포함한 T스토어 전체 무료 애플리케이션 순위다.
지난달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현재 7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세컨어스’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안태현 과장은 “세컨어스는 전략 전투의 재미와 스피디한 게임 전개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며 “137개국 게이머들과 직접 대화하면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부분도 핵심 재미요소로 꼽힌다”고 말했다.
‘세컨어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자원 전쟁을 펼치는 SF 전략 게임으로, 각양각색의 전략으로 다른 이용자의 기지를 함락해가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병력을 생산하는 데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끊임없는 전투와 빠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137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단일 서버로 운영돼 세계 이용자들과 직접 대결을 펼치고 대화를 하는 게 가능하다. 아울러,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해 페이스북 친구들과 하트를 주고받으며 계속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15일까지 T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게임머니(엔트리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결제 금액이 5000원 이상 1만원 미만이면 100엔트리움을 추가 지급하고 5만원 미만이면 300엔트리움, 10만 원 미만이면 1000엔트리움, 10만 원 이상이면 2000엔트리움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한 추천’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속 추천 코드를 지인들에게 추천하면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용자의 추천 코드가 10회 이상 사용되면 게임머니를 증정하고, 100회 이상 사용된 유저에게는 SK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obile.ntreev.com/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