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트레이너가 5분 만에 복부 사이즈를 4cm 감소시키는 코르셋 운동법을 소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박초롱 트레이너가 출연해 수건으로 복부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코르셋 운동법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박초롱 트레이너는 "코르셋 운동법은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수건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소개했다.
박초롱 트레이너는 이어 "복부 힘이 부족한 경우 플렉서 근육을 사용하면 과다수축이 된다"며 "복부 힘이 약한 경우 더욱 자극적"이라고 밝혔다.
코르셋 운동법은 수건으로 무릎 끌어올리기, 파이크, 산오르기, 팔꿈치밀기, 골반돌리기, 런지슬라이드, 발들고 땅치기, 노젓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운동법으로 5분 만에 복부사이즈를 최소 4cm 감소시켜 코르셋 운동법으로 불린다.
실제로 그룹 B.A.P의 영재는 코르셋 운동 후 허리 사이즈가 135cm에서 128cm로 줄어들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간단하지만 실제로 해보니 굉장히 힘드네요","박초롱 코르셋 운동법,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 좋네요","박초롱 코르셋 운동법,오늘부터 나도 뱃살 좀 빼야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