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눈물의 재회 "개똥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0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가 애틋한 횡단보도 재회를 갖는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이 19일 장혁과 장나라의 '눈물 재회'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장혁과 장나라는 서로를 애처롭게 바라보고 있다. 눈가에 눈물이 가득 고인 채 가로수 밑에 꽃다발을 놓고 있는 장나라와 케이크 상자와 함께 하늘을 바라보며 앉아있는 장혁의 모습이 애틋하다.

더욱이 지난 방송분에서 이건(장혁)이 다니엘(최진혁)로부터 프러포즈를 받는 미영(장나라)을 목격한 상황이기에 이들의 엇갈린 러브라인이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장혁과 장나라의 '눈물 재회'는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 부근에서 촬영됐다. 건이 개똥이가 사고났던 참혹한 횡단보도에서 꽃다발을 든 미영(장나라)을 만나게 되는 장면으로 평소 화기애애했던 촬영 분위기와 달리 하루종일 긴장감이 감돌았다.

두 사람은 촬영장 한 켠에서 조용하게 감정을 추스르다가 촬영이 시작되자 그렁그렁 맺힌 눈물로 감정을 쏟아내자 지켜보던 시민들 모두 숨을 멈추고 연기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 측은 "장혁과 장나라는 깊은 감정을 담아내야 했던 이번 촬영에서 야외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절제된 감정 몰입으로 오히려 더욱 아련한 재회신을 표현했다. 같은 아픔을 공유하고 있는 달팽이커플이 향후 해피엔딩할 수 있을지 끝까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