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8/20/20140820073226988645.jpg)
[사진=호텔조인 제공]
여름방학이 끝난 뒤 아쉬워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해외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다이내믹한 투어가 가득한 싱가포르, 홍콩, 방콕의 여행이 제격이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동남아 최초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영화를 테마로 다양한 캐릭터와 어트렉션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테마파크로, 색다른 사진을 남기기에 최고의 관광명소다.
아름다운 야경과 멋진 식사가 어우러진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방콕의 차오 프라야 강을 따라 크루즈 위에서 최고급 뷔페를 즐기는 디너 크루즈 여행도 좋다.
상해 최고의 야경을 자랑하는 와이탄을 감상하기에 좋은 리츠칼튼 상하이 푸동(The Ritz-Carlton Shanghai Pudong), 동방명주 등 멋진 스카이라인이 한 눈에 보이는 그랜드 하얏트 상하이(Grand Hyatt Shanghai)까지 다양하다.
이 외에도 도쿄와 마카오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급 호텔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조인 홈페이지(www.hoteljoin.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02-2017-464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