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민족 고유의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의 대표 브랜드인 머드화장품을 10 ~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판매 기간은 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1일간이며, 할인대상은 추석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보령머드 3호세트 외 22종이다. 다만 원가대비 마진율이 낮은 머드2호 세트를 비롯해 머드미인(3개입, 6개입)은 할인대상에서 제외됐다.
할인은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있는 머드 3호 세트를 비롯해 머드팩, 머드클렌징 폼, 종합세트 등이 10%, 프리미엄고급비누를 비롯해 도미 비비크림, 머드밀크로션, 머드스킨로션 등은 20% 할인된다.
시는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아 머드화장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촉활동을 위해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
보령 머드화장품을 구입 시 3만원 이상이면 택배비가 면제되며 판매는 “e보령장터(http://www.brfarm.kr)”를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머드사업담당으로 문의(☎041-930-3526~7)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보령시의 대표 특산품인 머드화장품을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 면서 “이번 할인 기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머드 제품의 탁월한 우수성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