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포토] 정혜영-션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서 깨가 쏟아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0 14: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정혜영 션/사진=엘르 브라이드]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정혜영과 션의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0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창간되는 '엘르 브라이드'는 정혜영-션 부부의 웨딩 화보와 그들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정혜영은 '엘르 브라이드' 화보를 통해 4명의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 어려울만큼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선보였다. 그녀는 웨딩 드레스와 쇼트 베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정혜영-션 부부는 촬영 내내 서로를 각별히 신경쓰고 아끼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끌었다. 정혜영은 인터뷰를 통해 "아이들 앞에서도 서슴없이 애정표현을 해요. 오늘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축복해, 사랑해! 라고 인사했죠"라며 사이 좋은 부부의 모습을 자랑했다. 또 하음, 하랑, 하율, 하엘 아이 넷의 부모로서 "내 아이 한 명을 잘 살게 하기보다 우리 아이들이 사는 세상을 행복하게 하고 싶어요"라고 말해 이타적인 삶을 꿈꾸는 그녀의 인생관을 엿볼 수 있었다.

정혜영과 션의 이색적인 리마인드 웨딩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행되는 '엘르 브라이드' 창간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