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똑똑한 ELS' 서비스 오픈

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 키움증권은 업계 최초로 개인 맞춤형 온라인 사모 주가연계증권(ELS)인 ‘똑똑한 ELS’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25일 밝혔다.

‘똑똑한 ELS’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똑똑한 ELS 쿠폰계산기’를 통해 기초자산, 상품 구조 등을 고객이 직접 설계하고, 원하는 시점에 온라인으로 가입을 할 수 있는 온라인 ELS 서비스다. 고객이 직접 기초자산과 발행 시기를 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서비스를 통해 키움증권은 ELS에 내재되어 있는 위험을 계량화한 투자 참고 지표(특허출원)를 개발해 함께 제공한다. 

김용범 키움증권 장외파생상품팀 팀장은 “똑똑한 ELS는 ELS의 위험 분석을 영업직원에게 의존 하지 않고, 기초자산과 가입시기등을 직접 선택하는 새로운 상품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자산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26일까지 총 4주간 '똑똑한 ELS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똑똑한 ELS 쿠폰계산기 체험하기’, ‘똑똑한 ELS 청약 금액별 상품권 지급’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http://www.kiwoom.com)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 문의 및 상담은 키움금융센터(1544-9100)를 통해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