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해결하는 양말? "'구름발'로 이웃사촌 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5 23: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소음진동(국제공인인증기관) 인증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양말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프락사스가 출시한 완충양말 '구름발'은 층간소음을 최소화하면서 아이들의 성장판을 보호해준다. 

구름발은 5중 완충시스템을 적용, 양말 고유의 신축성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쿠션기능을 탑재했다.

실내 뿐 아니라 실내화를 신어야 할 때나 구두를 신을 때 구름발을 착용하면 좋은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어린아이들의 성장판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보호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100% 국내에서 생산되는 구름발은 저가 수입 양말과는 비교할 수 없는 품질을 자랑한다. 발바닥과 직접 닿는 패드는 친환경 PTE소재를 사용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시 이물감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특허 출원중이며, 한국소음진동(국제공인인증기관)의 층간소음 완화 인증과 KC자율안전확인 인증 등을 획득한 제품이다.

박수정 아프락사스 대표는 "구름발이 층간소음으로 인한 국민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이웃사촌끼리 돈독해지는 계기를 제공했으면 좋겠다"며 "유아동뿐 아니라 성인들도 착용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름발 양말은 구름발 홈페이지(www.gurmbal.com) 또는 유아동 의류 쇼핑몰 샐리데이(www.sallyday.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