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국제비지니스 대상(IBA) 4개 부문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7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은 스티비 어워즈 제11회 국제비지니스 대상(IBA) 4개 부문에서 4개의 금·동상을 오는 10월 10일 수상한다고 27일 밝혔다.

국제비지니스 대상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사업을 경영, 성장, 홍보 등 15개 부문으로 나눠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대회로 올해는 60여 개국의 3500여 작품이 출품돼 경쟁했다.

주요 수상내역은 사보(금상), 정인영의 건강홈런(금상), 건강+ 행복캠프(동상), 네이버 블로그(동상) 등 4개 부문이며, 이는 각 매체별 콘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인 대내·외 소통 마케팅의 결과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한 사보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은 전국 병·의원 등 의료현장 실무자에게 필요한 건강보험 주요 정책․제도, 진료비 심사·평가에서부터 환자와 의사간의 공감 콘텐츠, 국민과 마음으로 나누는 이야기 등 소통․공감할 수 있는 코너를 구성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기여했다.

팟캐스트 방송인 ‘정인영의 건강홈런(Learn)’은 현 건강보험 정책과 국민들에게 유용하고 시의성 있는 건강정보를 정인영 아나운서를 통해 쉽게 전달·시청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비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희귀난치병 환우들을 위한 심평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건강+ 행복캠프'의 동영상은 이벤트 부문에서, 심평원의 통계를 이용해 콘텐츠를 제작한 네이버 블로그는 웹사이트 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심평원은 앞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사보 외에도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원화하고 소통 마케팅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