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나이프 우스토프, 화이트 아이콘 식도 6P 블록세트 '눈길'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올해로 200주년을 맞이한 독일 프리미엄 나이프 브랜드 우스토프(Wusthof)의 ‘화이트 아이콘 식도 6P 블록세트’가 추석을 맞아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 세트는 화이트 아이콘 과도, 산도쿠, 식도, 빵칼, 카빙 나이프, 토마토 칼 각 1P씩 구성돼 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손잡이와 블록으로 주방에 화사함을 더한다.

우스토프의 모든 나이프 제품은 로봇을 이용해 칼을 연마하는 PEtec(Precision Edge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한다. PEtec 기술은 전세계 나이프 제조업체 중 우스토프만이 가진 탁월한 기술력으로 전통적인 연마방식에서 구현할 수 없는세밀한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칼날의 모양이 이상적인 각도를 유지한다.

또 우스토프의 칼은 칼날과 손잡이의 길이와 무게가 적절한 비율로 설계돼 사용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우스토프의 모든 제품은 100% 독일 졸링겐(Solingen)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셰프들과 요리 애호가 뿐만 아니라 예비신부들의 워너비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우스토프의 전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AK)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