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질 무렵부터 하루 2차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픈M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즐거운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함께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코미디 공연은 ‘당신이 주인공’. 홍대와 대학로의 전용극장과 전국 순회공연을 통해 5년간 50만명이 관람할 정도로 인기 있는 장수 공연이다. 약 30분간 마임과 애드립, 개그쇼 등의 인기코너를 선별해 관객들에게 선보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티켓구매 고객에 한해 1만원을 추가하면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됐다. 영화와 다양한 그릴메뉴, 맥주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 개발기획팀 한안수 팀장은 “이번 개관 1주년 이벤트는 관객들에게 야외 시네마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동시에, 신인코미디언들에게 무대에 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기획하게 됐다”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웃음이 넘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시기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박스 오픈M 원마운트점은 시즌별로 진행되는 코미디, 음악 등의 공연 이벤트와 최신 영화, 맥주가 어우러진 도심 속 오픈 시네마다. 9월 코맥박스를 시작으로 공연과 파티 등의 다양한 테마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메가박스에서는 추석을 맞아 ‘메가박스 한가위 특별 관람권 패키지’를 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영화관람권 2매와 탄산음료 2개, 팝콘 1개, 핫도그 또는 오징어 1개를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가격은 2만원. 전국 22개 지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익일부터 12월 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