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적립금 바로바로 쌓기 이벤트’는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행사에 응모하면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적립금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22일까지 KB국민 체크카드(단 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 ~ 3만원 미만인 경우 100원 △3만원 이상 ~ 6만원 미만인 경우 300원 △6만원 이상인 경우 600원을 각각 적립해 준다.
‘KB국민 티머니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펼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KB국민 티머니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3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티머니 선불 충전권 5000원’을 증정한다.
별도 행사 응모는 필요 없으며 당첨자는 11월 14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연말 소득공제 혜택 상향 등으로 최근 높아진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체크카드가 제공하는 실속있는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풍성한 가을을 맞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