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신차 구매 고객과 자사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유상수리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02년 설립 이후 12년에 걸쳐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온 클라쎄오토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자신이 구입한 폭스바겐 차종 외에 ‘펀-투-드라이브’ 감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컴팩트 해치백 폴로 1.6 TDI R-Line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및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기간 중 클라쎄오토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명씩 추첨을 통해 컴팩트 해치백 폴로 1.6 TDI R-Line을 3년간 무상으로 대여한다. 여기에 클라쎄오토 서비스센터(성수, 장안, 양재, 일산, 수원)에서 200만원 이상 유상수리를 한 고객에게도 매월 2명씩 추첨을 통해 1년간 폴로 1.6 TDI R-Line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클라쎄오토는 또 티구안 2.0 TDI 컴포트와 더 비틀 2.0 TDI 출고 고객에게는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120만원 상당의 폭스바겐 한국형 순정 내비게이션을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이 밖에도 클라쎄오토를 통해 차를 출고한 기존 고객 및 신차 구매 고객은 물론 클라쎄오토 서비스센터에 한 번 이상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 △자차 보험수리 시 자기 부담금 50% 할인권 △자차 보험 수리 시 렌터카 무상 이용권 △자차 보험수리 시 렌터카 70% 할인권 △렌터카 50% 할인권 △사고차량 무상견인 100Km 이용권 △전체광택 이용권 △일반정비 공임 20% 할인권 등으로 구성된 VIP 쿠폰 북을 제공한다. (단, 쿠폰에 따른 상세조건은 쿠폰에 명시) 여기에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귀여운 공룡 모양의 다이노 방향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