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모의평가는 수능을 두 달여 앞두고 수능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으로 치러지는 시험으로 올 수능의 영역별•유형별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확인하고 수험생 본인의 객관적 위치를 점검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6일부터 수시 원서 접수가 시작돼 9월 모의평가 결과를 토대로 수시 지원 전략을 마무리 해야 한다.
이번 라이브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돼 1부에서는 이종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장이 ‘9월 모의평가 분석 및 2015 수능 예측’에 대해 설명하고 2부에서는 이투스 대표 강사 권규효, 삽자루, 심우철 강사가 9월 모평 출제 경향 분석과 최종 학습 성공 전략에 대한 좌담회를 진행한다.
이투스 라이브 설명회는 인터넷을 이용하는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설명회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인증샷을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이투스 학습 강좌 수강권 및 기프트콘을 증정하고 중간중간 진행되는 입시 정보에 대한 돌발퀴즈를 출제하는 가운데 당첨자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투스청솔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다시보기 서비스는 4일부터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etoos.com) 또는 고객센터(1599-6405)를 통해 가능하다.
이투스는 모의평가 당일 오후부터 채점 서비스, 실시간 과목별 등급컷 등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과목별 심층 해설 강의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취약점 보완과 효과적인 수능 대비를 도울 예정이다.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의 분석 시스템을 통해 성적 분석 및 현재 점수에 따른 지원가능대학도 무료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