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밀리언아서’ 시즌2에 ‘해개형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본에서 선 공개된 바 있는 여름 컨셉의 ‘해개형 카드’가 다수 추가 됐다.
먼저, MR 등급의 ‘해개형 노이에’를 비롯해 SR+ 등급의 ‘해개형 이크리아스’와 ‘해개형 무라사키’, SR 등급의 ‘해개형 아뮤’가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됐으며, MR등급의 ‘해개형 쿠레이’ 및 ‘해개형 포비’, ‘해개형 비키’가 5연 뽑기에 적용 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프리미엄 뽑기와 5연 뽑기에 추가된 MR등급 카드들은 오는 9월 30일까지 6배수의 공격력이 적용 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해개형 안젤리카’와 ‘해개형 엘미아’ 등 총 4종이 추가 됐으며, 길드 요정으로는 ‘해개형 하얀’과 ‘해개형 마이카’가 출현한다. 유저들은 개인 수집 보상과 길드 수집 보상으로 각각 ‘해개형 유카리’와 ‘해개형 모비어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16일까지 ‘밀리언아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2일부터 16일까지 정해진 날짜에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8종의 비경 수호자를 토벌한 유저에겐 ‘해개형 아서–기교의 장-& 기네비어’, ‘해개형 아서-마법의 파’ 등의 홀로그램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9월 1일부터 16일까지 특별 비경에서 요정 사냥 시 추석형 카드인 ‘추석형 단홍’과 ‘추석형 무열’을 선물하고,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회원에겐 ‘AP/BC 회복약’ 및 추석형 카드를 지급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9월 3일까지 ‘제 2회 밀리언아서 한계 돌파 공모전’의 1차 본선 투표(http://event.ozwiz.actoz.com/Event/MA/IllustContest/21/Web.aspx)를 진행한다. 해당 투표에서는 2차 본선에 오를 총 10종의 작품을 선정하며, 투표에 참여한 회원에겐 뽑기 티켓 및 ‘AP/BC회복약’도 선물한다.
액토즈소프트의 카드배틀 게임 ‘밀리언아서’ 시즌2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