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끄레델]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릴레베이비가 새롭게 출시한 4계절 사용 가능한 아기띠 ‘올시즌 (All-Season)’이 소비자들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릴레베이비의 한국 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은 지난 28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릴레베이비 ‘올시즌’ 아기띠가 론칭과 함께 품절되며 인기 몰이 중이다고 밝혔다.
릴레베이비 아기띠는 북유럽 특유의 실용성과 편안함을 살리고 아빠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아빠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아기띠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론칭한 올시즌 아기띠는 4계절 모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D 에어매쉬 소재가 더해져 업그레이드 된 제품.
릴레베이비 관계자는 “올시즌 아기띠 론칭과 동시에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량으로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중 예약판매 실시는 물론 온라인 쇼핑몰 론칭과 동시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릴레베이비는 올시즌 아기띠 론칭을 기념해 9월 한달 간 아기띠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침받이 세트(침받이+턱받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릴레베이비 홈페이지 또는 끄레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