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의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세컨어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에 이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4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16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세컨어스’를 설치한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템 할인 쿠폰 2장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커맨드센터 6레벨 이상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2세대 넥서스7,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고, 네이버 앱스토어에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200명에게는 엔트리움(게임머니)을 최대 1000개까지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세컨어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코드 ‘NSTORE’를 입력하면 게임 자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세컨어스’는 우주에서 자원 전쟁을 펼치는 전략 게임으로 이용자는 두 번째 지구, 즉 ‘세컨어스’의 총사령관이 돼 기지를 성장시키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기존 같은 장르 게임들과 달리 병력을 생산하는데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화끈하고 신속한 게임 전개가 가능한 점이 매력적이다.
현재 137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단일 서버로 운영돼 세계 이용자들과 직접 대결을 펼치고 대화를 하는 게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obile.ntreev.com/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