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9/03/20140903162140400120.jpg)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달 토끼’ 사냥 및 스크린샷 응모 이벤트, 접속 이벤트 등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 됐다.
먼저, 9월 3일부터 10월 1일까지 게임 내 모든 필드에서 등장하는 ‘달 토끼’ 사냥 시 ‘별 토끼 모자’, ‘토끼 배낭’ 등 깜찍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 주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달 주머니’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3종이상 착용하고, 길드원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응모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벤트 응모는 공식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 내 ‘스크린채널’ 게시판에서 할 수 있으며,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유저에겐 레어 펫 ‘토마리’ 및 게임 캐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벤트 퀘스트 수락 후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에게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벨로스 시계탑 의자’에서 접속 이벤트 참여를 위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 수락 이후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히어로즈 나침반’, ‘아비오상자5’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몬스터 타워 및 콜로세움의 입장 가능횟수는 각각 5회, 50회로 상향 조정 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부 최정해 팀장은 “’라테일’ 가족 분들과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테일’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재밌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으니,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