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강렬한 빨간 립스틱 바르면 섹시美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4 13: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세계적인 배우 배두나 얼굴 위에서 뷰티 드라마가 펼쳐졌다. 배두나는 4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이 화보에서는 배두나가 총 6가지 메이크업을 표현하였다.

우선 공개 된 3장의 사진 속에서 배두나는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로 신비로움을, 선명한 오렌지 입술로 우아함을 표현하였고 반짝이는 레드 입술로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다양한 파운데이션과 레드, 오렌지, 핑크 등 다양한 립스틱을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는 배두나의 우아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배두나는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손꼽히는 배두나는 건강한 피부 유지하기 위한 비법으로 트레이닝 및 운동, 훈련으로 땀을 많이 흘리고 건강 주스와 야채를 주로 섭취한다고 이야기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촬영 중인 앤디 워쇼스키와 라나 워쇼스키 감독의 드라마 '센스8(Sense8)'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센스8'은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유명한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이 만드는 SF드라마로 2015년 첫 방송 후 매년 한 시즌씩 총 5시즌까지 제작될 전망이며 9월 중순쯤 촬영을 위해 한국 방문을 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며 지금 현재 아이슬란드에서 찍고 있고 한국 촬영 뒤에는 베를린, 뭄바이, 멕시코시티 등에서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배두나의 뷰티 화보 는 9월 4일 발행되는 ‘하이컷 ’ 133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배두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