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9월 12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2 12: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9월 12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남에게 끌려가듯이 일을 진행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될 수 있으면 당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충분히 내세워라. 때론 관망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다.

소띠: 약간의 고집과 자신의 주관이 뚜렷할 필요한 날이다. 주위 사람들이 모두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 계약서나 문서 작성 시 꼼꼼히 챙겨야 한다.

호랑이띠: 갑작스러운 시작은 당신의 건강을 돕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치명적인 해가 될 수도 있으니 자신의 능력 범위 안에서 꾸준하게 늘려나가는 것이 좋다.

토끼띠: 다른 이들이 감히 나서지 못하는 난관에 처한 상황에 당신이 주인공이 되어 앞장서서 일 처리하는 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이고 기회다.

용띠: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하루다. 더불어,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도 책임질 일이 생긴다. 다만 크게 신경 쓸 만한 것은 아닐 것이다. 귀인이 찾아오니 기분 좋은 날이다.

뱀띠: 적당한 이익과 적당히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이런 날에는 연애나 부부관계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날이기도 하다.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하는 게 좋다.

말띠: 고지가 앞에 보인다. 다소 혼란스러워도 좋은 기회를 얻기 위한 전초전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술상머리에서 술값을 내놓는 것을 아까워 마라. 다된 밥에 코 빠뜨릴 수 있다.

양띠: 어렵고 힘든 과정을 넘어서서 행복이 눈앞에 보이기 시작했다. 노력한 대가를 받기 위해서는 약간 더 힘을 내어야 하는 시점이다.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면 좋아 진다.

원숭이띠: 실수라고 생각한 일까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하루다. 번민과 고초가 일시에 사라지니, 이보다 더 좋은 날이 언제 찾아올까 하는 생각이 든다.

닭띠: 현재의 상황과 위치를 지켜내기 위해서는 흔들림 없는 굳은 신념을 놓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너무 곧으면 쉽게 부러질 수도 있으니 포용력도 겸비 해야겠다.

개띠: 준비했던 일이 자신의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시간을 가지고 돌아가는 편이 다음을 대비해서도 좋을 것이다.

돼지띠: 당신이 급히 진행하는 일에 풀리지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풀 수 있으니 다행이다. 이 기회에 조금 더 자기 자신에 대하여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제왕의 질병’ 또는 ‘부자의 병’으로 불리는 통풍 다들 아시죠? 얼마 전 술과 고기를 함께 즐기면 통풍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많은 분들 걱정하셨을 텐데요. 그런데 이 통풍 예방에 비타민C가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특히나 체리가 통풍을 예방하는데 아주 좋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술 먹은 다음날은 체리를 드셔보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9월 12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36년생입니다. 오늘은 오랫동안 바라던 일들이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결실을 맺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63년생입니다. 재물운이 자신도 모르게 갑자기 상승합니다.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세 번째, 토끼띠 1987년생입니다. 오늘은 생각지 못했던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됩니다. 인생에 순풍이 불어오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본업은 가수지만, 지금은 배우로 더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분입니다. 데뷔 때부터 가수와 연기를 병행한, 그룹 빅뱅의 최승현씨가 바로 87년 토끼띠입니다. 최승현씨는 T.O.P이라는 예명으로 더 유명한데요. 벌써 데뷔 7년차 배우인 최승현씨는 최근 새 작품 '타짜-신의 손'으로 돌아왔습니다. 최승현씨의 연기변신에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데요. 최승현씨 오늘은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끝없는 욕심이 화를 부르는 하루입니다. 자중하고 내실을 다져야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67년생입니다. 막중한 책임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가 과도한 하루 되겠습니다. 진퇴양난의 처지가 계속될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57년생입니다. 오늘은 오해로 인하여 누명을 뒤집어 쓸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연예계 대표적인 꿀성대인 이 분! 요즘은 브라운관을 휘어잡는 눈빛연기로 ‘심쿵남’으로 불리고 있죠? 배우 남궁민씨가 바로 78년 말띠입니다. 남궁민씨는 현재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 호텔의 경영이사 조성겸역으로 로맨틱한 매력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덕분에 ‘심장이 쿵쾅거리게 하는 남자’라는 뜻의 ‘심쿵남’이라는 별명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남궁민씨, 오늘은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9월 1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금요일인 오늘은 전국에 구름이 많이 낄 전망인데요. 강원도 영동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늦은 오후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경북 북부와 충북 북부, 전북 북동 지방도 오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교차는 여전히 커서 아침 최저기온은 14도에서 21도, 낮 최고기온은 23도에서 27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두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요.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