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9/11/20140911235702860221.jpg)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준케이만의 독창적인 감성과 매력이 담긴 주얼리로, 실제 공연 등에 여러번 착용한 바 있는 노러브 목걸이를 그대로 축소한, 동일한 디자인의 팔찌다.
레드&화이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과 블랙라벨 시그니티스톤이 조화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팬던트가 돋보이며, 파라듐 화이트 플레이티드로 마감해 알레르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팬던트 안쪽에는 준케이의 사인이 각인됐다.
오는 28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는 깜짝 추가 선물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블로그나 SNS에 팔찌 착용 후기를 올리거나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준케이가 직접 착용한 노러브 목걸이와 동일하게 제작된 여성용 커플 목걸이를 1명, 케이스 사인을 10명에게 랜덤 발송한다. 이외에도 준케이 폴라로이드 친필 사인 10장, 준케이 인화 사진 친필 사인 10장을 추첨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한편 준케이 팔찌를 포함해 JYP 소속 아티스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JYP스토어는 해외 팬도 구매가 가능한 글로벌 판매 시스템을 갖췄다. 간단한 이메일 인증만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입력 절차 없이 구입 및 해외 배송이 가능하다.
※준케이노러브 팔찌 론칭 이벤트
http://book.interpark.com/event/EventFntTemPlate.do?_method=GenTemplate&sc.evtNo=16474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