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X300h 런칭기념 브라이언 맥나이트-정엽 콘서트 티켓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5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도요타자동차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렉서스는 컴팩트 크로스오버 SUV, NX300h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브라이언 맥나이트(Brian McNight)와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LEXUS NX 300h LAUNCHING CONCERT – NX URBAN LIVE 2014 with BRIAN McKNIGHT & 정엽” 티켓을 15일 오후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두 사람의 콜레보레이션의 컨셉은 ‘Urban’으로, 오는 10월 6일 출시되는 렉서스 NX 300h의 제품 컨셉인 ‘Premium Urban Sports Gear’와‘어반 알앤비’를 대표하는 브라이언 맥나이트가 참여를 접목하면서 구체화 된 것이라고 렉서스 측은 설명했다.

‘강렬한 개성과 도시적인 세련됨,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겸비한 Cool Equipment’로서의 NX300h의 이미지와 기존 알앤비 음악에 젊고 미래적인 감각을 입히면서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알앤비의 대표 장르로 자리해 오고 있는 ‘어반 알앤비’ 의 특징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다고 렉서스는 덧붙였다.

예매는 9월 15일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렉서스 NX300h 출시를 기념하는 문화 공연 프로젝트인 만큼,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장의 초대권을 지원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