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2014 안양시민축제 팡파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5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안양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안양시(시장 이필운)가 2014 안양시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한다.

이번 축제의 슬로건은 ‘뭉치GO, 즐기GO, 빛내GO’로, 즐거움을 만끽하는 가운데 시민대통합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개막식을 겸한 기념공연은 26일 오후 중앙공원에서 열린다. 중앙공원 메인무대를 수일 놓을 개막공연은 문지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안양윈드오케스트라의 시네마 콘서트, 이건명·김보경이 출연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박은주의 전자바이올린 연주가 잇따라 펼쳐질 예정이다.

같은 시각 삼덕공원에서는 어르신들의 노래솜씨를 엿볼 수 있는 실버가요제도 열린다.

시민축제 빅 이벤트라 할 시민가요제는 예심을 거쳐 선발된 각 동 대표 주민과 초청가수 공연이 어우러지는 가운데 27일 오후 메인무대를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안양시민의 날 기념식은 시민가요제에 앞서 간소하게 진행하되, 삼덕공원에서는 개그맨 이재성의 사회로 서주경, 장태희, 허송, 메이퀸(신인 아이돌 그룹) 등의 가수들이 출연해 흥겨움을 선사한다.

또 대미를 장식할 28일 폐막공연에는 비보이 퍼포먼스를 비롯해 가수 민혜경, 노라조, 안양소리나눔동호회, 색소폰오케스트라 50인조 등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 시장은 “축제의 계절이 왔다”며, “평소 함께하지 못했던 가족 또는 이웃과 마음 것 즐기고 고장에 대한 애향심도 높이기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