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를 보다 대중적인 스포츠 장려하고자 기획된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2014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대회를 즐기는 현장 모습이나 테니스를 소재로 한 사진을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를 통해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18일부터는 모바일 사이트(m.cardif.co.kr)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나 모바일 사이트 방문자들은 올라온 사진에 감상평댓글도 남길 수 있다.
최우수 작품을 출품한 1명에게는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총 3명에게는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의 대표 혁신보험 상품명을 담은 'ELS마스터 변액보험상', 'ELS프로 변액보험상',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상'으로 각각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참가자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제과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한편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은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을 포함한 한국BNP파리바가 주최하고, (사)한국테니스발전협의회(KATO)가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목동, 부천, 구리 테니스장에서 개최되며, 1400여명의 국내 아마추어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